The smart Trick of 네이버 아이디 구매 That No One is Discussing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발행 ※ 협업&협찬, 네이버[톡톡하기]를 눌러주세요^^

대량생성에 의한 불량으로 보호조치가 산발적으로 많이 발생이 되는 업체의 계정은 기본적으로 생성되면서 네이버 생성 기본 프로세스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특정하게 언제고 블럭이 되실 수 있는 계정으로 이러한 문제의 타업체에서 구매하시고 문제에 대하여 저희 애드콜 에 문의하셔도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서치제안밴이라 함은 서치창에서 본인 아이디 또는 닉네임을 검색했을 때, 드롭다운으로 하여금 본인 계정이 뜨질 않게 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계정 생성 초반에는 기본값으로써, 서치제안밴에 걸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해킹 계정은 불법... 비실명 아이디 판매 성황카페, 메일, 블로그, 쪽지 등 ‘바이럴 마케팅’ 악용계정 거래 규율 없어, 규제기관·포털 단속 ‘무의미’

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타포털이나 실명 서비스에 대한 인증을 대행해주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모든 실명인증을 통한 가입, 판매 아이디는 해킹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애드콜 에서는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